2008. 5. 21. 19:11
요새 물망에 올리고 있는 폰.

폰 바꿀생각 사실 별로없긴 했고
멀쩡하게 잘쓰고 있는데

갑자기 붐붐에 꽂혀서.
왠지 써보고싶고 바꿔야할거같은ㅋㅋㅋ
전에 스카이중에 액정큰모델 . u100인가?? 그 새하얀
네모가 사실 디자인으로는 젤 맘에드는건데.  바로이것 u100.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붐붐은 흰색치고 좀 탁한 빛나는 회색느낌나는거 같아서 ..(괜찮아 붐붐 까만색도 있잖아)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그래서 까만 붐붐을 주목하고 있다... 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( 사진들출처 : 네이버검색)
그걸 씀으로서 업그레이드되는건, 사실 뭐 액정크기랑 카메라 정도 밖에 없는거같지만
2년정도 초슬림폰을 쓰던 내가 (그전폰도 작은폰이었음 거의 3년은 작은폰 쓴셈?) 적응할진 모르지만. 여튼 주시중.!
(이거 다음엔 캔유 흰색 가는거야?ㅋㅋㅋ 막이러고.ㅋㅋㅋ )
Posted by 작은기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