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. 10. 2. 09:31
뭐라고 해야하나
왠지 이런 개인적 친분이 있는 사람들의 사진은
싸이월드에 올려야할거 같고


여기는 뭐 모르는 불특정 다수가
어쩌다 검색해서 들어와봐도 구경가능한 것들
을 올려야 할것만 같다.

-_-
그래서 여기에 사진을 올려보려고 해도 막상 올릴게 별로 없다..

시간이 갈수록.
장난아니게
사진들은 쌓여가고
하드 용량도 버거워서
여기를 사진첩으로 써야지 생각은 하고 있는데 .
(싸이는 아무래도 좀 더 번거롭다 원본사진을 올릴수도 없구.)
막상 올리려고 보면 이런 딜레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Posted by 작은기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