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8. 3. 30. 12:44

헐 -_- 나의 모교...

http://blog.joins.com/jck3299/8287377

폐교된지 벌써 6년이 되었드랬다. ㅋ

우리학년에 이사장집 아이가 있었는데
잘 기억은 안나지만 걔네 아빠가 중학교에 교장?아님교감선생님이신가? 뭐 그랬던거 같다..
여튼, 그시절 우리가 이용하던 다모임(이젠 이것도 추억의사이트..ㅋㅋ)에서
누가 학교없어진다더라는 소문을 올리자 그 애가 그건 헛소문이라고 발끈했었는데. 결국.-_-
 
사실 우리학년때도 졸업할때쯤 애들이 해운대 신시가지로 이사 많이가서
스쿨버스 거기까지 가느라 좀 신경쓰일거같았는데. ㅋ
입지상의 문제가 컸나...ㅋ
그럼 왜 우리의 라이벌학교였던 동성은....아직 건재한겨.. ㅋㅋㅋㅋㅋ
그리고 사실 LG메트로시티에서도 동성 가는거보다는 배정 가는게 더 편했을텐데
모르겠다 -_-

여튼 나와 우리언니는
초등학교폐교, 중학교 남녀공학되면서 쪽팔리게 -_- 한바다중학교로 명칭 변경.. ㅋㅋ
본의아니게 이런 ... ㅋㅋ

Posted by 작은기담